New Step by Step Map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수수료가 비싼데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저희 같은 미납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전문인 업체를 찾는 것이구요…

​수 많은 정책이들이 존재하지만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해당하는 정책들을 설명 해드리면서 이러한 정책에 해당 되었을 시에는 이렇게 해결을 하고 다른 방안을 추천하여 현금화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다는 것을 알려드립고 싶습니다.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하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한 이유는 소액결제정책미납 개통을 한지 얼마안된 상태이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오픈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대행사가 정책이라는 방어정책을 내세워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것 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소액결제현금화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맑은티켓 같은 정식업체를 이용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 결제 정책상 불가,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윗 내용으로도 다날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해결을 하지 못했다면 정책티켓을 이용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